코수술 후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코수술 후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Blog Article
"저도 선배 의사에게 수술을 받아봤는데.. 아, 이게 아프진 않은데 기분이 그렇더라구요. 지금까지 잘 하고 계세요.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노블앤코에서 코수술 받은지 한달 된 학생입니다. 오늘 병원에 사후 점검 받으러 다녀오고 나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코 수술은 코의 성장이 끝나기 전에 코 수술을 받게 되면 성장에 지장을 주거나 변형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미용목적의 성형은 17-18세 이후에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코수술 후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거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재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수술은 첫 수술보다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으며, 성공 가능성도 낮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전문 의료인의 정확한 진단과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절골술을 했기 때문에 부목 제거부터 소리도 안 나올 정도로 통증이 심했습니다. 수술을 하고 나서 가장 아픈 날을 꼽으라면 전 1도 고민 없이 부목/실밥 제거한 날을 선택할 정도였습니다. 실밥은 사람에 따라 덜 아무는 경우도 있어서 2주차에 떼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요.
여름 휴가 시즌 막바지에 눈성형, 코성형 등등 많이들 하시는 것 같아요! 염증으로 인한 구축코에서 늑연골로 코끝을 내리고, 비공내리기 수술로 콧구멍을 부드럽게 가려주는 수술을...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요즘,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자코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코는 얼굴... #코재수술 #코재수술병원 #코재수술이유 #코재수술부작용 #코성형재수술 #코성형재수술 #코재수술전문 #코...
자가늑 코수술은 자가늑을 재료로 사용하여 코 모양을 개선하는 것을 말하며, 코 성형에도 사용을 하지만 코 재수술이나 코 재건에 더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네 오늘은 이렇게 자가늑 코수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가늑은 채취하는 과정이 따로 필요하여 이에 대한 부담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만큼 튼튼하고 충분한 재료를 제공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따라서 케이스에 따라 늑연골을 잘 사용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병증의 위험 역시 줄일 수 있겠습니다.
숨을 잘 쉬는지, 맥박이 잘 뛰는지, 산소가 잘 공급되는지 확인하는 매우 중요한 안전 장치입니다. 다만 이 역시 반드시 병원에 미리 고지를 하고, 수술하실 선생님의 처방을 받아 약을 먹어야 한답니다.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잇츠비 의원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코업코성형 장형준입니다.
코수술 후 부작용은 단순히 불편함을 넘어서, 때로는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코 성형을 하게 되면 손상된 혈관과 피부 연부 조직이 안정화되고 부드럽게 되기까지의 시간이 최소 6개월 ~ 1년 걸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재수술을 받는 이유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결론적으로는 피부 조직이 안정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매부리의 뼈 부분은 제거되었기에 위쪽의 매부리는 없어졌으나 연골 부위의 매부리는 덜 정리되었기 때문에 아래쪽 매부리만 남게 됩니다. 그만큼 이부분에 대한 정보는 중요하고, 코성형을 고민중이거나 받으셨다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입니다. 만약 세척했는데도, 염증이 잡히지 않은면, 결국 실리콘이나 이물질을 모두 제거해야 한답니다. 이때 치료나 관리를 제대로 받지 못하면, 코수술 부작용 등 결과에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게 됩니다. 내가 피부가 얇고 이마가 꺼져있는 편이라 많이 올리면 아바타상된다고해서 콧대 중간부터 자연스럽게 코끝까지 올렸는데 의사샘 말 듣기 잘한 듯. 마스크는 이미 생활 필수품이 되어 있으므로 코성형 후 마스크 착용법에 대해 공유해 드리는 것이 좋을 거 같아 글을 씁니다.
그러나 코끝이 올라가서 콧구멍이 상당히 노출이 많이 되는 케이스인 것 같다. 안보고 싶은데 자꾸 눈이 가서 좀 자세히 보았다. 코성형 하면서 비중격만곡증과 하비갑개 축소술(비염수술)을 동시에 한 사례입니다.
통증은 개인에 따라 느끼는 정도에 차이가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경미한 수준입니다. 적절한 통증 조절 방법을 알고 있으면, 수술 후 회복 과정을 더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통증 관리는 수술 후 회복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며, 이는 환자의 빠른 회복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콧등을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근막 등을 사용하여 콧등에 넣어주기도 합니다. 코의 전체적인 조화를 맞추어 주기 위하여 코끝을 높여주거나 코가 길면 짧게 하며 코 막힘 등의 기능적인 문제도 개선해야 합니다. 양쪽 눈 사이의 콧대가 낮으면 얼굴에 비해 코가 짧아 보이고 얼굴의 가운데 부분이 꺼져 보이게 되어 전체적으로 어두워 보이며 밋밋한 인상을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 콧대를 길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도 콧등을 높여주는 수술을 해야 합니다. 코를 옆에서 보았을 때 한국인의 코는 서양인과 달리 코가 시작되는 코 뿌리가 약간 가라앉았다가 코끝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코의 시작부위의 콧대를 약간 높이되 아래로 가면서 부드러운 곡선을 그릴 수 있어야 자연스러운 코가 됩니다.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오피 수원오피 수원op Report this page